MEMBERSHIP
MEMBERS FAQ
  • 커피:니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?

   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. 사용 불가 매장은 커피니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휴대폰 번호가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커피:니 멤버스 앱에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.

   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[계정정보]에서 개인정보 수정을 선택합니다. 

    그런 다음 회원정보 화면으로 이동하여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• 커피:니 멤버스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?

    커피:니 홈페이지 www.coffeenie.co.kr -> 고객의소리 -> APP 문의에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.

  •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커피니 멤버스 앱에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.

   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[계정정보]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 단, 커피:니 카드의 잔액이 남아 있는 경우에는 탈퇴가 불가 합니다. 모두 사용 후에 탈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니(N)가 무엇인가요?

    커피:니를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등급 제도로 제조음료 1잔 구매 시 1개 씩 쌓입니다. 니(N) 20개 적립 시 Silver Level로, 50개 적립 시 Gold Level 등급이 되며, 각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제도입니다. 니(N)는 별도의 유효기간은 없고, 등급 승급 후 갱신 시점에 갯수가 조정됩니다. 회원 등급 승급과 갱신 조건, 등급에 따른 혜택은 앱 내 멤버스 등급 안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    ※ 베이커리, MD, 상품권 등 유가증권 구매시 니(N)는 지급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