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MBERSHIP
MEMBERS FAQ
  • 커피:니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?

   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. 사용 불가 매장은 커피니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휴대폰 번호가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커피:니 멤버스 앱에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.

   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[계정정보]에서 개인정보 수정을 선택합니다. 

    그런 다음 회원정보 화면으로 이동하여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• 커피:니 멤버스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?

    커피:니 홈페이지 www.coffeenie.co.kr -> 고객의소리 -> APP 문의에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.

  •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커피니 멤버스 앱에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.

   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[계정정보]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 단, 커피:니 카드의 잔액이 남아 있는 경우에는 탈퇴가 불가 합니다. 모두 사용 후에 탈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스탬프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스탬프 적립일부터 365일입니다.

  • 스탬프 12적립 무료음료 쿠폰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?

    12개의 스탬프 적립 완료 시 자동으로 내 쿠폰함에 생성되며, 무료음료 쿠폰은 30일간 사용 가능합니다.  

    단, 유효기간 이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.

     

  • 니(N)가 무엇인가요?

    커피:니를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등급 제도로 제조음료 1잔 구매 시 1개 씩 쌓입니다. 니(N) 20개 적립 시 Silver Level로, 50개 적립 시 Gold Level 등급이 되며, 각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제도입니다. 니(N)는 별도의 유효기간은 없고, 등급 승급 후 갱신 시점에 갯수가 조정됩니다. 회원 등급 승급과 갱신 조건, 등급에 따른 혜택은 앱 내 멤버스 등급 안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    ※ 베이커리, MD, 상품권 등 유가증권 구매시 니(N)는 지급되지 않습니다.

  •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번호를 변경했을 때 기존의 스탬프도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네.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기존 APP 삭제 및 재 설치 후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로 기존회원을 인증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※ 회원 탈퇴가 아닌 APP 삭제 후 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무료음료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무료음료 쿠폰의 바코드를 커피:니 매장에 제시하여 해당 음료로 교환 받거나, 본 쿠폰을 이용하여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무료음료 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유효기간은 쿠폰 발행일로부터 30일입니다. 일부 쿠폰의 경우 쿠폰 유효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, 유효기간은 멤버스 앱 쿠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쿠폰은 미사용시 소멸됩니다.